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신일산업, 호국보훈의 달 맞아 육군부대 방문해 선풍기 전달

2017-07-02 22:36:08

신일산업 정윤석 전무(오른쪽)와 제15보병사단 사단장 안준석 소장(왼쪽)이 선풍기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신일산업)이미지 확대보기
신일산업 정윤석 전무(오른쪽)와 제15보병사단 사단장 안준석 소장(왼쪽)이 선풍기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신일산업)
[로이슈 김영삼 기자] 신일산업이 지난달 29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강원도 화천군에 위치한 보병 제15사단을 방문해 위문품으로 선풍기 100대를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폭염 속에서도 국가안보를 위해 고생하고 있는 육군 장병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사기충전을 위해 진행되었으며, 신일산업은 매년 여름 군부대를 찾아 선풍기를 지원하고 있다. 전달된 선풍기는 자대 곳곳에 설치되어 무더위로 지친 장병들의 시원한 여름나기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신일산업 정윤석 전무는 “30도를 웃도는 불볕더위에도 밤낮없이 고생하는 육군장병들의 헌신에 보답하고자 선풍기를 기증하게 됐다”며 “자사의 선풍기가 힘든 군생활을 하고 있는 육군장병들에게 신바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일산업은 대한민국 선풍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답게 이번 6월 선풍기 무상점검 및 무상교체 봉사활동 진행과 서울에너지복지시민기금을 통해 선풍기를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