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창원준법지원센터, 소년보호관찰대상자 부산솔로몬로파크 방문

2016-11-13 13:58:21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창원준법지원센터(센터장 김행석)는 지난 11일 법사랑위원 창원지역연합회 보호관찰위원협의회 소속 위원 6명, 소년보호관찰대상자 6명과 함께 하는 소통과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법무부 부산솔로몬로파크 및 김해가야테마파크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부산 솔로몬로파크(Solomon Lawpark)는 남녀노소가 법과 사법제도를 쉽고 재미있게 배우고 체험할 수 있도록 법무부가 조성하고 직접 운영하는 법체험기관으로 대전에 이어 2번째로 지난 7월 8일 개청됐다.

부산솔로몬로파크 방문 기념촬영.(사진제공=창원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부산솔로몬로파크 방문 기념촬영.(사진제공=창원준법지원센터)
프로그램에 참가한 A군(18)은 “참가하기 전에는 지루하고 시시한 교육으로 생각했는데 막상 와보니 일방적으로 듣는 교육이 아닌 직접 체험하는 시간이 돼 개인적으로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함께 참석한 창원준법지원센터 이정호 관찰과장은 “보호관찰을 받고 있는 청소년 대상자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준법정신과 목표의식을 함양하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관련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전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