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사건사고

부산지역 기관ㆍ단체 SNS 협업 모임 ‘부ㆍ애ㆍ모’ 발대

2015-02-03 20:28:29

[로이슈 부산경남취재본부=전용모 기자] 부산지역 기관ㆍ단체 SNS 협업 모임 ‘부ㆍ애ㆍ모’ 발대식을 갖고 아동학대 근절 온라인 캠페인 ‘DONT HIT & JUST HUG’을 전개키로 했다.

부산경찰청(청장 권기선)은 3일 오후 3시 경찰청 7층 동백홀에서 부애모 발대식을 가졌다.

▲부애모발대식을갖고파이팅을외치고있다.(사진제공=부산경찰청)이미지 확대보기
▲부애모발대식을갖고파이팅을외치고있다.(사진제공=부산경찰청)
‘부ㆍ애ㆍ모’는 부산 지역을 대표하는 기관ㆍ단체로 구성된 SNS 협업 모임으로 부산+SNS(애스앤에스)+모임의 앞 글자를 땄으며, 부산을 사랑(愛)하는 모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참여기관 및 단체는 부산시청, 부산교육청, KNN, 부산일보, 국제신문, 부산교통공사, 부산은행, 해운대구청, 부산아쿠아리움, 삼정더파크, 부산아이파크, 롯데자이언츠, 굿네이버스, 온종합병원, 부산맛집 등 15곳이다.

‘때리지마세요, 안아주세요!’라는 의미의 ‘DONT HIT & JUST HUG’를 공통 슬로건으로 선정, 기관별 슬로건 문구 활용한 다양한 포스터를 제작, SNS상 릴레이식 포스팅으로 자발적인 시민 참여의 장을 펼치게 된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