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포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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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오츠카 ‘더보이즈’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 오라떼가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22일 공개했다.오라떼는 최근 2년 연속 더보이즈를 전속 모델로 발탁해 ‘오라떼 클라쓰(Class)’를 콘셉트로 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공개된 사진 속에서 더보이즈 멤버들은 스쿨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밝은 웃음과 함께 청량미를 발산하고 있다.또한 화보 촬영 틈틈이 오라떼를 즐기는 더보이즈 반장 ‘상연’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오라떼는 다음달 1일 오라떼X더보이즈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구매인증 이벤트 △비공개 팬사인회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마련해 10대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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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시그니처 캔커피’ 출시 2주만에 25만개 돌파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지난 8일 출시한 시그니처 캔커피 2종의 판매량이 25만개를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이는 출시한지 채 보름이 되지 않아 기록한 판매량으로 하루 약 1만8000개 꼴로 팔려나간 것으로 분석된다. 시그니처 캔커피 2종은 출시 직후 단숨에 NB상품들을 제치고 캔커피 카테고리 내 매출 1위(카페 라떼)와 2위(스위트 아메리카노)를 차지하고 이 기간 전체 캔커피 카테고리 내 매출 비중은 28%를 기록했다.이 상품은 브라질산 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고 드립 방식으로 추출해 맛과 향이 뛰어나고 깔끔한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카페 라떼’의 경우 국내산 우유를 사용해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했다.또한 뚜껑을 간편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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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마트당일배송관, '10시 100원 특가 상품' 오픈
위메프는 12~15일 4일간 마트당일배송관에서 고객 인기 상품 4종을 100원에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동시에 ‘최대 55% 할인’, ‘1+1’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마트당일배송관은 인기 생필품 1만5000여개를 주문 후 3시간 내 당일배송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위메프는 행사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에 100원 특가를 오픈한다. 인기 브랜드 식품을 100원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어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12일 동원참치 살코기 150g*3캔+매운고추참치 150g*1캔 △13일 하림 용가리치킨 450g △14일 풀무원 순쌀 떡볶이 480g △15일 유어스 풀무원 국산 연천 콩두부 (290g*2) 순이다.최대 5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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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발란스, 김연아와 함께한 ‘2020 썸머 화보’ 공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20년 여름 시즌을 맞이해 브랜드 뮤즈 김연아와 함께한 ‘2020 썸머 화보’를 12일 공개했다.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김연아가 착용한 ‘워터레깅스’는 이번 시즌의 메인 상품으로 스피드 드라이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하여 운동과 워터스포츠 겸용으로 착용이 가능해 가심비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또한 ‘워터레깅스’ 는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해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신축성이 우수한 4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일상 속에서도 갑갑함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경량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뉴발란스와 김연아가 함께한 2020 썸머 화보는 뉴발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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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에이티, 온라인 콘서트 진행
㈜독립문(대표 홍인숙)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국온라인 콘서트를 진행했다.지난 4일 PAT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시의 데이트, PAT 온라인 콘서트’를 진행하며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콘서트 현장은 소수의 VIP 고객들을 초청해 코로나 예방 수칙에 맞춰 고객들을 안전하게 응대했다.PAT 온라인 콘서트는 트로트 가수 숙행과 류지광이 출연해 고객들의 사연과 함께 당첨된 분들의 신청 곡을 직접 불러주는 공연으로 구성됐다. 첫 유튜브 라이브 콘서트에 동시간 시청자 수222명, 순 시청자가1400명 이상이 시청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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왓챠 독점시리즈 ‘왓챠 익스클루시브’ 관련 소개자료 배포
왓챠플레이의 독점 콘텐츠 브랜드 ‘왓챠 익스클루시브’와 관련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잇달아 출시하는 작품마다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는 화제작이 되고 있다는 것이 왓챠의 설명이다.우선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왓챠플레이는 지난 4월 왓챠 익스클루시브 ‘나의 눈부신 친구’가 공개된 이후 원작 소설 판매량이 4배 증가했다고 밝혔다.‘나의 눈부신 친구’는 전 세계적으로 1800만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나폴리 4부작'을 원작으로 HBO가 제작한 첫 비영어권 드라마다. 작가인 엘레나 페란테는 얼굴없는 작가로 유명하며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팬덤을 지니고 있다.'나폴리 4부작'을 국내 출간한 한길사는 왓챠플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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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드와이저, 신규 광고 캠페인 모델로 가수 헨리 발탁
버드와이저가 올여름 선보일 신규 광고 캠페인의 모델로 가수 헨리를 발탁했다.버드와이저에 따르면 다채로운 음악 장르를 섭렵하는 것은 물론, 음악, 예능, 영화에 이르기까지 여러 분야에 도전해 활약하는 헨리의 열정적인 모습이 버드와이저가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하는 모델이라고 밝혔다.헨리는 작사 및 작곡, 수준급의 악기 연주 실력을 갖춘 것은 물론, 영역을 넓혀 영화, 드라마, 공연,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다. 현재 JTBC 대표 음악 힐링 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코리아’에 출연하며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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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마,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
푸마(PUMA)가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 e스포츠(Gen.G Esports, 이하 젠지)와 다년간의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9일 발표했다.젠지는 세계 최고의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중 하나다. 푸마와 젠지의 파트너십 체결을 공식 발표하며 "푸마와 젠지는 단순히 각각의 브랜드에 머무르는 것이 아닌 스포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함에 공통의 뜻을 지닌다".며 푸마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 아담 패트릭(Adam Petrick)이 밝혔다.이번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젠지 소속 국내 e스포츠 팀과 스트리머들은 푸마에서 제작한 유니폼 및 관련 용품을 공급 받는다. 오는 17일 개막하는 '2020 우리은행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eague of Legends Champ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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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마, 축구화 ‘라이즈 업 팩‘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축구계의 영광과 환희를 되찾길 바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축구화 ‘라이즈 업 팩(Rise Up Pack)‘을 출시했다.이미 일찌감치 재개된 K리그나 독일 분데리스가 외에도 6월 중 본격적인 시즌 재개를 앞두고 있는 스페인 라리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이탈리아 세리에A 등 주요 프로 리그 개막에 앞서 축구의 귀환을 환영하며 드디어 세계 축구가 다시 일어날(Rise Up) 시간이 왔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푸마는 ‘라이즈 업 팩‘을 공개하며, “전 세계 축구 선수와 팬들의 사랑과 단결이 있었기에 경기가 재개될 수 있었다. 우리는 다 함께 위기를 극복하고 다가올 더 밝은 미래와 진정한 축구의 귀환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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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C X 질러, DIY팬티 출시
BYC가 국민 육포 브랜드 질러와 함께 직접 꾸밀 수 있는 DIY 팬티 ‘소리벗고 팬티질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소리벗고 팬티질러’는 BYC 스판남자삼각팬티 1매와 질러 직화풍 BBQ맛 육포 8개로 구성했다. 각각의 상품은 육포패키지에 팬티를, 팬티패키지에 육포를 담아 재미 요소를 더했으며, 팬티에 직접 붙일 수 있는 브랜드 로고와 알파벳 등의 스티커도 함께 구성해 놀거리를 제안했다.BYC와 질러의 합작인 ‘소리벗고 팬티질러’ 상품은 6월 4일 위메프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BYC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소리벗고 팬티질러 상품을 구매한 후 SNS에 상품의 인증샷 또는 스티커로 만든 나만의 팬티 인증샷을 올리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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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크업 브랜드 PUPA(뿌빠) ‘섹시 립스 글로스 & 섹시 립스 스크럽’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PUPA(뿌빠)가 오는 5일 ‘섹시 립스 글로스’와 ‘섹시 립스 스크럽’을 출시한다. PUPA에 따르면 ‘섹시 립스 글로스’는 유리알 광택으로 탱글 촉촉한 ‘물먹립’을 연출할 수 있는 수분광 플럼핑 립 글로스다. 립 플럼핑 효과로 통통하면서도 매끄럽게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섹시 립스 글로스’는 입술의 자연스러운 혈색을 살려주는 여리여리한 살구빛 애프리콧 컬러 ‘4호 섹시 애프리콧’, 생기를 더해주어 과즙상 립을 연출해주는 데일리 코랄 컬러 ‘5호 어트랙티브 코랄’, 조명을 켠 듯 얼굴을 화사하게 밝히는 푸치아 핑크 컬러 ‘6호 센슈얼 푸치아’ 3종으로 출시된다.‘섹시 립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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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시그니처 김치볶음밥’ 선보여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시그니처 김치볶음밥’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시그니처 김치볶음밥’은 설비, 원재료, 그리고 조리기법 등의 개선을 통해 김치볶음밥 본연의 특징을 살린 상품으로 집에서 해먹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맛을 느낄 수 있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IH솥을 사용해 강한 화력을 이용한 밥알 코팅으로 으깨짐을 최소화하고 볶음밥 고유의 식감과 맛을 살렸다"며 "200℃가 넘는 고화력 직화 IH솥에 국내산 생김치를 듬뿍 넣고 빠르게 볶아내 매콤한 맛을 높이고 밥알 알알이 코팅을 입혀 고슬고슬한 식감을 구현했다"고 말했다. 김치볶음밥과 잘 어울리는 반숙계란후라이와 로스팜 구이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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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 "이스라엘의 맛, 와인으로 즐겨 보세요"
롯데마트가 6월부터 ‘이스라엘산 와인 3종’을 판매한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이스라엘은 지중해성 기후로 양조용 포도 재배에 최적화 된 조건을 갖고 있다. 또한 이스라엘 와인은 역사적 정통성을 인정 받아 북미와 유럽 등 약 30개국 이상으로 수출되고 있다.최근 기존 와인 시장 구성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프랑스와 칠레산 와인 이외에 다양한 생산국의 와인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이렇게 이색 국가 와인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것은 대형마트에서 초저가 와인이 등장하며 신규 와인 입문자가 늘어나고, 와인을 접할 수 있는 채널이 다양해지면서 와인을 경험하는 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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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콜, 브랜드 캠페인 진행
㈜해피콜(이하 해피콜)은 브랜드 캠페인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브랜드 캠페인에서는 올해 초 진행했던 ‘뽕 뽑는 해피콜’ 캠페인 시 공개된 ‘해피콜송’을 힙합 스타일로 편곡해 선보인다.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 노래 가사에는 “논스틱 코팅 판타스틱 따로 필요 없어 요리 잘하는 공식”, “미친 가성비 집밥 퀄리티는 마치 위대한 개츠비” 등 한국 대표 주방 브랜드로서의 정체성, 자부심을 담아냈다.개그맨 이용진이 ‘플렉스팬’에 이어 해피콜과 손잡고 직접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의 랩을 소화했다.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을 유튜브 등 공식 SNS에 6월 2일 공개했다.해피콜은 ‘너희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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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홈플 어시장’ 모바일 론칭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활어회 당일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는 ‘홈플 어시장’을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홈플 어시장’은 대형마트의 모바일 쇼핑몰 앱이라는 플랫폼을 활용해 전통시장 상인들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상생형 서비스다.고객이 오후 2시 전까지 홈플러스 쇼핑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회 상품을 주문할 경우 ‘바다자리’가 지정한 노량진수산시장 내 상점에서 직접 회를 뜬 후 포장해 전문 배송업체를 통해 고객의 집 앞까지 배달된다.서비스 지역은 서울과 인천(강화·옹진군 제외), 경기도 일부 지역※에 한해 운영되며, 평일 오후 2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오후 6~8시에 별도의 퀵서비스 운송 비용이나 배달팁을 지불하지 않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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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신제약, 생(生)발아 낙산균 ‘미야리산U’ 광고 공개
신신제약은 개그맨 홍현희와 함께 한 생(生)발아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 광고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이번 광고는 ‘생(生)발아 프로바이오틱스’를 핵심 메시지로, 홍현희의 친근하고 재밌는 이미지를 활용해 차별화에 나섰다. 홍현희는 영상에서 특유의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을 마음껏 선보이며 ‘발아’하는 프로바이오틱스라는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했다.홍현희는 “무엇을 얼마나 먹어야 장이 건강해지는 거야?”라며, 수많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의 홍수 속에서 혼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대변한다. 이어 장까지 살아서 도착해 발아하는 미야리산U를 보고, 본인의 유행어를 활용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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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 TV 광고 캠페인 ‘휴식편’ 선보여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광고모델 신민아를 앞세운 스타일리시 안마의자 ‘파우제(PAUSE)’ TV 광고 캠페인 ‘휴식편’을 6월 1일(월)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번 ‘휴식편’은 지난 4월 선보인 ‘공간편’에 이은 파우제의 두 번째 TV 광고 캠페인으로 안마의자 본질에 충실한 파우제의 진정한 휴식을 감각적인 분위기의 영상으로 표현한다. 배우 신민아는 특유의 기품 있고 우아한 매력을 한껏 뽐내며 ‘휴식의 자유’를 지향하는 파우제의 핵심 가치를 효과적으로 드러낸다.이번 ‘휴식편’ 광고 캠페인은 6월 1일(월)부터 주요 지상파, 종편, 케이블 TV 채널을 통해 송출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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