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모델부터 복면 가왕까지… 이영현 부활 ‘비밀’ 완벽 무대 선보여

2021-02-01 10:27:22

center
[로이슈 진가영 기자] 가수 이영현이 복귀 후 대중들에게 좋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이영현은 지난 31일 방송된 MBC 예능 ‘복면가왕’에서 새로운 가왕의 자리에 올랐던 보물상자의 정체가 자신이라 공개했다.

아쉽게도 집콕에게 새로운 가왕 자리를 넘기며 내려오며 정체를 공개했지만 이미 공개 전 특유의 파워풀한 음색과 완벽한 고음처리로 이영현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올 정도의 실력을 뽐낸 그녀다. 특히 밴드 부활의 ‘비밀’을 완벽하게 선보여 가왕의 자리에서 내려오는 아쉬움이 더 컸다.

그 역시 “이영현에게 바라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조바심이 있었다. 조금 더 기다려 주시면 더 멋진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영현은 최근 33kg 감량 후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다이어트 업체의 CF 모델로 활동하는가 하면 JTBC ‘비긴어게인’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KBS2 TV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방송활동 뿐 아닌 유튜브 채널을 통해 랜선 콘서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영현은 결혼 후 5년 만에 첫 아이를 임신 후 체중이 많이 나가다 보니 비만으로 인한 임신성 당뇨 진단을 받아 힘든 시기를 보냈던 이영현은 둘째 아이를 갖게 될 때는 똑같은 경험을 반복하고 싶지 않아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으며 이후 다이어트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아 다이어트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

진가영 로이슈(lawissue) 기자 news@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