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ADD·다이어트 고백한 박봄, 컴백 준비 및 모델 촬영 공개

2021-01-18 10:34:44

center
[로이슈 진가영 기자] 최근 ADD치료와 다이어트 사실을 알린 가수 박봄이 근황을 전했다.

박봄은 오늘 자신의 소셜네트워크 계정을 통해 “스타일리스트가 뽀샵도 없는데 너무 예쁘다며 찍어준 촬영 현장 사진~~”이라는 말과 다이어트 모델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촬영 현장 속 박봄의 모습은 지난해 대종상 영화제 시상식에서 예전 모습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살이 찐 모습과는 달라진 모습으로 무보정임에도 완벽한 모습을 선보였다.

박봄의 이러한 모습에 지나간 사연도 재조명 받고 있다. 박봄은 최근 ADD치료 사실을 고백했는데 ADD는 주의력결핍장애로 해야할 일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거나 충동조절에 어려움을 느끼기도 한다고 알려졌다.

이런 박봄이 감정 기복 중 하나인 식욕조절이 힘들어 한때 체중이 70kg까지 늘었다고 알려졌다. 실제 박봄의 전성기 시절 몸무게에 비하면 엄청나게 상승된 체중이다. 현재는 작곡가 김형석을 비롯해 이영현,허각,신동 등의 감량을 도운 헬스케어 기업과 함께 11kg을 감량했고 모델까지 선정되어 이번 이미지를 공개한 박봄이다.
박봄은 “11kg 빼고 나니까 자신감도 뿜뿜 컨디션도 너무 좋아졌어요~ 얼른 컴백해서 팬 분들을 만나고 싶어요~”라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컴백 준비에 순항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진가영 로이슈(lawissue) 기자 news@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