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2개월만에 22kg 감량한 서경석 다이어트 하고 건강해 지니 방송 멘트도 밝아져

2020-06-15 08:30:00

2개월만에 22kg 감량한 서경석 다이어트 하고 건강해 지니 방송 멘트도 밝아져
[로이슈 진가영 기자] 날렵한 연예인 축구단 FC리베로의 단장에서 아이스크림 男으로 변신했던 서경석이 다이어트에 성공해 화제다.

서경석은 감량을 선언한지 2개월만에 무려 22kg을 감량하며 새로운 다이어트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지난 4월 과체중으로 건강과 체력이 걱정돼 관리를 시작했다고 밝힌 서경석은 감량 뿐 만 아니라 다이어트 전 측정한 체지방 측정 결과 내장지방이 122cm2 로 심각한 복부 비만이었으나 다이어트 후 66.7cm2로 내장지방이 반으로 줄어들었다고 한다.

서경석은 나이를 먹다 보니 운동을 할 때도 젊었을 때처럼 체력이 받쳐 주지 않고 밤마다 아이스크림을 한 통씩 먹는 잘못된 식습관을 가지고 있다 보니 체중이 점점 증가하더니 어느덧 방심하던 사이 체중이 94kg까지 나가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아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서경석은 이제 50대를 코앞에 둔 중년으로 살이 찌면서 제일 먼저 건강 걱정과 자신감이 많이 하락했는데 이제는 많이 극복해 더 밝아지고 힘이 난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경석은 “전에는 다이어트 할 때 굶거나 힘들게 운동을 해야 했기 때문에 너무 괴로웠는데 이번에는 굶지도 않고 편안하게 누워서 관리를 받다 보니 전혀 힘들지 않았다.” 말했다.

특히 오래 전부터 축구를 좋아해 연예인 축구단 FC리베로의 단장으로 활동중인 서경석이 다시한번 가벼워진 몸으로 그라운드를 누빌 수 있게 됐다고 전하며 이전에는 컨디션도 많이 떨어지고 쉽게 피곤하곤 했는데 지금은 오히려 아침에 알람이 필요 없을 정도로 컨디션도 좋아지고 일어났을 때 개운함을 많이 느끼게 됐다고 한다.

현재 서경석은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와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MBN 닥터셰프’를 진행하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진가영 로이슈(lawissue) 기자 news@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