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파스쿠찌,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케이크 6종 출시

기사입력 : 2018.12.06 18:21
+-
[로이슈 편도욱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케이크 6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반짝반짝 빛나는 크리스마스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는 콘셉트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케이크를 출시하고 무드등과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케이크는 피스타치오 생크림과 딸기 콤포트가 들어간 시트 위에 딸기 초코, 초코 피스타치오 슈를 층층이 쌓아 트리 모양으로 만든 ‘샤이닝 슈케익’, 레드벨벳과 녹차 샌드 케이크에 레드, 그린 비스퀴가 올려진 ‘버라이어티 롤케익’, 이탈리아산 전용 밀가루로 반죽해 발효하고, 프랑스산 이즈니 버터, 지중해산 과일칩 등을 활용해 만든 이탈리아 정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골든 파네토네(Panettone)’, 스트로베리와 오리지널 두 가지 맛으로 선택 가능한 ‘떠먹는 까사링고 티라미수’ 2종, 달콤하고 진한 쇼콜라와 부드러운 크림이 조화를 이룬 미니 사이즈 케이크 ‘쁘띠 쇼콜라 케익(1만 2천원)’ 등 6종 이다.


시즌 한정으로 특별하게 출시한 ‘파네토네’는 12월 14일부터 31일까지 일부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케이크 5종은 12월 6일부터 25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며, 매장에 비치된 신청서를 통해 사전 주문 예약도 가능하다. 다. 또. ‘샤이닝 슈케익’, ‘버라이어티 롤케익’, ‘파네토네’ 등 홀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별밤 무드등과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