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김정문알로에, 이민정 초청 뷰티클래스 개최

기사입력 : 2018.12.06 18:16
+-
[로이슈 편도욱 기자]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가 브랜드 ‘큐어’의 모델인 배우 이민정과 함께 지난 5일(수) 서울 학동에 위치한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김정문알로에 뷰티톡’을 진행했다.

‘김정문알로에 뷰티톡’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추위와 찬 바람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하고자 마련된 행사. 김정문알로에의 대표 브랜드 ‘큐어’의 뮤즈인 배우 이민정이 직접 참여해 겨울철 피부 관리법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행사를 찾은 고객들의 궁금증에 대한 답변과 함께 최근 근황 등도 전했다.

이민정은 행사가 진행되는 내내 밝고, 적극적인 자세로 참여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 행사 참여 고객들의 질문에 귀를 기울이는 것은 물론, 다정한 미소로 화답하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최근 김정문알로에가 집중해온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한 노력의 일환이기도 하다. 김정문알로에는 기존의 방문판매 채널 외에도 홈쇼핑, 올리브영 온라인몰, 시코르에 이어 면세점까지 진출하며 유통판로를 확장하는 한편, 배우 이민정을 브랜드 ‘큐어’의 모델로 발탁해 소비자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들을 이어나가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