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삼성증권, 해외주식 아카데미 개최

기사입력 : 2018.12.06 17:59
+-
article box
사진=삼성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삼성증권은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해외주식'을 주제로 글로벌 시장 전망 및 해외주식 투자 전략을 소개하는 '해외주식 아카데미'를 12월에 2차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삼성증권에 따르면 '해외주식 아카데미'는 해외주식을 초보 투자자를 위해 삼성증권이 개최하는 해외주식 세미나로, 6일과 20일 각각 내년 중국과 일본 시장, 내년 미국과 유럽 시장 전망과 관련한 정보를 약 90분에 걸쳐 제공할 예정이다.


세미나 장소는 각각 6일 테헤란로 삼성증권 스마트사업부 6층 세미나실, 20일 삼성타운 금융센터 6층에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앱인 mPOP, POP HTS 등을 통해 예약하면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해외주식 아카데미'는 다양한 연령대의 해외주식 경험이 없는 고객들의 참석이 많다"며 "현지를 방문하지 않고도 생생한 정보를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해외주식 아카데미에 참석한 고객에게 100만원 이상 외화 매수시, 환전 수수료의 85%, 최대 50만원까지의 현금을 지원하는 환전 수수료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