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우리카드,‘카드의정석 위비온플러스(워라밸)’ 출시

기사입력 : 2018.12.06 10:02
+-
article box


[로이슈 편도욱 기자] 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온라인 발급 전용 상품인 ‘카드의정석 위비온플러스’ 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뱅크샐러드나 카드고릴라와 같은 금융상품 전문 사이트에서도 인기 상품으로 선정될 만큼 상품성을 인정받은 기존 ‘위비온카드’에 워라밸 업종 특별 할인 혜택을 추가로 탑재하여 더 강력해진 업그레이드 상품이다.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5%, 해외 결제 금액에 대해서도 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외 결제 시 고객이 부담해야 했던 해외이용 수수료 및 건당 3달러의 ATM 현금인출 수수료도 면제해 준다.

워라밸 문화의 확산에 따라 퇴근 후 여가를 즐기는 고객들의 생활패턴에 맞춰 헬스(필라테스), 볼링장, 당구장 등의 스포츠 업종, 피부미용실, 사우나 등의 바디케어 업종, 서점 업종 등에서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프리미엄급 신용카드에만 제공되었던 인천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을 장착한 것도 눈에 띄는 서비스로, 여행에 관심이 많은 워라밸족에게 호평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 대중교통, 택시요금 및 휴대전화 자동이체 요금 10% 할인 다양한 생활 밀착형 부가서비스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15일까지 해당 카드를 발급 받고 1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2019 스타벅스 다이어리 세트’를 증정한다. 이달 10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대중교통 및 택시 이용금액 합산 5만원 이상이면 5천원 할인(1회 한정)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3천원, 해외겸용 1만5천원이다. 카드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스마트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