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울산선관위, 구·군위원회 홍보담당 워크숍 가져

기사입력 : 2018.11.16 22:42
+-
article box
홍보역량강화 워크숍을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울산시선거관리위원회)


[로이슈 전용모 기자] 울산시선거관리위원회는 16일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시와 구·군위원회 홍보담당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숍을 가졌다고 밝혔다.

정보교류와 소통을 통한 홍보채널 구축, 2019년 신 홍보사업 발굴과 홍보역량강화를 위해서다.


이번 워크숍은 2018년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홍보기법 평가 및 2019년 3월에 실시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대비 새로운 홍보사업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최근 홍보매체 환경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스마트폰을 활용한 홍보 실무능력 강화를 위한 교육으로 진행됐다.

특히 시와 구·군위원회별 2018년 성공적인 홍보 사례 발표를 통해 각 위원회가 가진 홍보의 강점을 공유, 울산시 전 지역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했다.

조경호 홍보과장은 "이번 홍보역량 강화 워크숍을 통해 시와 구·군 홍보담당 직원간 서로 폭 넓은 정보교환의 장을 만들어 홍보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유권자중심의 홍보정책 확산에도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