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카셰어링 그린카, 기아차와 ‘청춘 캠페인’ 시즌3 진행

기사입력 : 2018.11.09 14:48
+-
article box
청춘, 내:일을 그리다 시즌3’ 포스터.(사진=그린카)
[로이슈 최영록 기자] 그린카가 기아자동차와 함께 청년 창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청춘, 내:일을 그리다 시즌3’ 사회공헌 캠페인을 공동 진행한다.

‘청춘, 내:일을 그리다’는 고객이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로 기아차를 이용하면 주행거리에 따라 청년 창업 지원금이 자동으로 적립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청년들의 내 일(My Job)과 내일(Tomorrow)을 응원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고자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지난 2017년 11월 시즌1을 시작으로 3회째를 맞이했다.

오는 12월 16일까지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로 기아자동차 차량을 이용하면 주행거리 1㎞ 당 50원씩 기부금이 적립된다. 캠페인 대상 차량은 모닝, 레이, 니로, 스포티지, K5 등 그린카에서 운영하는 기아자동차 전 차종이다. 개인 기부금액과 전체 기부금액 현황은 그린카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 내 캠페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을 통한 기부 목표 금액은 총 1억원이며 적립된 기부금은 기아자동차와 그린피플(그린카 회원) 이름으로 청년 소셜벤처 창업가 지원을 위해 열매나눔재단에 기부된다.


또 그린카는 캠페인 참여 활성화를 위해 누적 기부금이 가장 많은 고객 상위 5명을 선정해 그린카 무료 이용권 등 감사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감사 선물 내용과 당첨자 명단은 캠페인 종료 후 그린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을 통해 공지된다.

그린카 김좌일 대표이사는 “지난 시즌2 캠페인의 기부금 지원을 받은 청년 창업자들이 사업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는 긍정적인 소식을 접하고, 이번 시즌3 캠페인 추진을 결정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청춘들이 내일을 그려나갈 수 있는 밑거름을 마련할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