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LG하우시스, 경북 영덕군 태풍 피해 복구 지원

기사입력 : 2018.11.08 21:59
+-
article box
기부 물품 전달식.(사진=LG하우시스)
[로이슈 최영록 기자] LG하우시스가 태풍 ‘콩레이’로 특별재난구역으로 선포된 경북 영덕군에 자재를 지원하는 등 피해 복구를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LG하우시스는 지난 7일 서울 마포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서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박귀봉 상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김정희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 영덕군의 태풍 피해 복구를 위한 기부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LG하우시스는 바닥재와 벽지 등의 자재를 피해 지역 약 60여 세대에 공급하며 자재 시공에는 현재 영덕군 피해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11월 중순까지 시공을 완료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박귀봉 상무는 “자재 지원이 태풍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업 역량을 활용해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돕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LG하우시스는 2016년 울산지역 ‘차바’ 태풍 피해와 지난해 청주지역 수해 발생 당시에도 바닥재와 벽지를 지원한 바 있다. 또 해마다 이웃돕기 성금 전달, 김장김치 나눔, 연탄 배달 등을 통해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사회에서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공헌활동을 해오고 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