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HUG 올 하반기 신입사원, 나눔 봉사활동 펼쳐

기사입력 : 2018.11.08 21:53
+-
article box
HUG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111명이 ‘독거 어르신을 위한 곡물 찜질팩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HUG)
[로이슈 최영록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HUG)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111명이 지난 7일 ‘독거 어르신을 위한 곡물 찜질팩 만들기’ 봉사활동을 가졌다.

HUG의 신입사원 봉사활동은 신입사원 기초직무 교육과정 중 하나로 직원의 사회공헌 의식을 높이고 HUG의 나눔의지를 공유하기 위한 필수 과정이다. 올 상반기에는 독거 어르신 배식 봉사활동을, 이번에는 온열팩 전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수혜자를 위한 물건을 직접 만들어 후원하는 핸즈온 봉사활동으로 곡물 찜질팩 200개를 제작해 지역의 양로원, 요양병원, 노인 복지관의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재광 HUG 사장은 “새롭게 출발하는 신입사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독거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HUG는 다양한 임직원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대·내외 자원봉사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