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넥슨, 26일까지 모바일 신작 ‘런닝맨 히어로즈’ 시범 테스트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 : 2018.11.07 17:18
+-
article box
'런닝맨 히어로즈' 대표 이미지. (사진=넥슨)


[로이슈 심준보 기자] 넥슨은 라인프렌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런닝맨 히어로즈’의 시범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26일까지 테스트 신청 페이지를 통해 ‘런닝맨 히어로즈’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에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한국을 비롯해 대만, 동남아 전 국가에서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런닝맨 히어로즈’는 SBS와 라인프렌즈가 공동 제작한 TV 만화 ‘애니메이션 런닝맨’ IP를 활용한 모바일 캐주얼 액션 게임이다. 원작 애니메이션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재현했으며, 최대 6인의 유저가 동시 접속해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테스트에 참가 신청한 유저 전원에게 ‘캐릭터 코스튬’과 ‘프로필 아이콘’, ‘채팅 이모티콘’ 등 다양한 아이템을 게임이 정식으로 출시될 때 지급한다는 방침이다.

‘런닝맨 히어로즈’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공개 시범 테스트 신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