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모델에 더 콰이엇, 문가비, 정윤기, 송진영 발탁

기사입력 : 2018.11.07 17:18
+-
article box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광고모델 이미지 - 왼쪽부터 문가비, 더 콰이엇, 정윤기, 송진영. (사진=넷마블)


[로이슈 심준보 기자] 넷마블은 자사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 이하 ‘블소 레볼루션’)' 광고모델에 래퍼 더 콰이엇, 모델 문가비,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스케이트보더 송진영을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은 향후 더 콰이엇, 문가비, 정윤기, 송진영 이들 네 사람을 내세운 광고를 통해 ‘블소 레볼루션’의 브랜드 인지도를 보다 대중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넷마블 심병희 마케팅실 이사는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트랜드 세터로 활약하고 있는 네 사람이 모바일 MMOPRG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갈 ‘블소 레볼루션’의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라며 “‘블소 레볼루션’만의 수준 높고 차별화된 게임성을 신뢰감 있게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특히 모델 문가비의 경우 오는 17일, 지스타2018 넷마블 부스를 방문해 ‘블소 레볼루션’ 관련 퀴즈, 사진 촬영 등 이용자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넷마블 부스 방문객들은 다양한 현장 이벤트 외에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비무, 세력 분쟁전, 린족 남성 캐릭터 등이 추가돼 작년 지스타 때 보다 풍성하고 깊이 있는 재미를 줄 ‘블소 레볼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블소 레볼루션’은 다음 달 6일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