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현대약품, 2019 아트엠콘서트 메세나회원 모집

기사입력 : 2018.11.05 23:05
+-
article box
(사진=현대약품)
[로이슈 임한희 기자] 현대약품의 아트엠콘서트가 오는 12월 31일까지 2019년도 메세나회원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아트엠콘서트는 약 10년간 110회 이상의 공연을 통한 역사를 자랑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7년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으로 재인증 받은 현대약품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메세나회원이 되면 연 12회 국내외 최정상 클래식 스타들로 구성된 2019 아트엠콘서트와 함께 연2회 열리는 ‘세계적인 젊은 거장을 만나다’ 현대약품 라이징스타 시리즈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밖에도 다양한 공연 문화 콘텐츠 및 주요 공연 초청 등 풍부한 혜택과 특전을 누릴 수 있다.

2019년도 라인업 역시 CLUB M 유닛의 클래식 앙상블로 새해 첫 포문을 열 예정이며, 클래식 기타리스트 드니 성호, 세계 유수의 국제 콩쿠르를 석권하며 활동중인 피아노 듀오 신박 듀오의 공연 등 다수의 화려한 클래식 스타들의 공연이 예정 돼 있다.

메세나회원의 연간 회비는 10만 원으로, 아트엠콘서트 공식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비를 제외한 일반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 기부하고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메세나회원 가입을 통해 세계적인 수준의 공연 관람은 물론, 다양하고 풍부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트엠콘서트는 관객들이 클래식에 대해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게 하기 위해 기획된 공연으로, 피아니스트이자 클래식 음악 해설가인 김주영이 공연 내내 차분한 설명과 깔끔한 진행으로 관객들의 클래식 음악에 대한 이해를 도와준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