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호텔현대 경주, 선물 골라담는 가을 패키지 선봬

기사입력 : 2018.10.12 18:59
+-
article box
기프트 포 어텀.(사진=호텔현대경주)


[로이슈 김영삼 기자] 호텔현대 경주는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책, 사진 인화 쿠폰, 어린이용 어메니티 중 하나를 선물하는 '기프트 포 어텀'(Gift For Autumn) 패키지를 지난 월 7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기프트 3가지는 책 읽는 계절에 맞게 △출판사 웅진씽크빅의 도서 3종(청춘의 독서, 신경끄기의 기술, 배틀 트립) 중 1권과 △가족ㆍ친구ㆍ연인과 함께 소중한 가을 여행 추억을 담은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후지필름의 ‘그랩픽’ 쿠폰, △비누ㆍ샴푸ㆍ샤워젤로 구성된 어린이용 ‘어린왕자 어메니티’ 세트다. 해당 기프트는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수령하면 된다.

한편, 근사하게 펼쳐지는 보문호 가을 단풍터널을 보기 위해 방문한 관광객으로 붐비는 호텔현대 경주는 최근 화제의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주연 이민기, 서현진)에 등장해 주목 받고 있다.


지난 1일 첫 방송에서는 호텔현대 경주 라운지에서 도재(이민기 분)와 세계(서현진 분)의 활약으로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성사 시키는 주요한 장면이 펼쳐졌다. 운치 있는 보문호수 전경과 모던한 인테리어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호텔현대 경주 '로비라운지'는 매일 밤 감미로운 라이브 뮤직과 함께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어 호텔 이용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고 호텔측은 전했다.

뿐만 아니라 세계(서현진 분)가 경주 출장 시 호텔에서 머무르는 곳으로 호텔현대 경주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이 비춰졌다. 약 100평의 화려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은 2016년 개봉한 영화 '공조'의 배경이 되기도 했다. -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