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교원웰스, 매트리스 렌탈·케어서비스 ‘교원 매트리스 딥슬립’ 출시

기사입력 : 2018.10.12 17:21
+-
[로이슈 편도욱 기자] 환경가전 종합브랜드 교원웰스는 매트리스 렌탈 및 케어서비스 ‘교원 매트리스 딥슬립(Deep Sleep)’을 새롭게 선보이며 렌탈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교원 매트리스 딥슬립’은 매트리스와 교체 가능한 탑퍼, 교원웰스만의 차별화된 관리서비스가 결합된 상품으로 건강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교원 매트리스 딥슬립’의 매트리스는 최적의 숙면을 유도하고자 총 729개의 포켓스프링을 ‘3라인 9존(3Line 9Zone)’ 시스템으로 설계했다. ‘3라인 9존(3Line 9Zone)’은 인체 굴곡에 따라 매트리스를 9개의 영역으로 세분화하고 각 영역별로 3가지 강도의 스프링을 적용한 것이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편안함을 넘어 위생적인 침대 사용을 원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매트리스 렌탈과 케어서비스가 결합된 '교원 매트리스 딥슬립'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번 신제품에 적용된 매트리스 기술력, 탑퍼 및 커버 무상교체 서비스와 같이 '교원매트리스 딥 슬립'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전략으로 고객에게 숙면을 유도하는 건강한 수면 환경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교원 매트리스 딥슬립’은 퀸과 슈퍼싱글 2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있다. ‘교원매트리스 딥슬립’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프레임 렌탈도 가능하다. 패브릭과 인조가죽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움을 전하는 PU프레임부터, 원목프레임, 매트리스와 동일한 스프링으로 구성된 파운데이션, 아동용 가구 인증을 획득한 아동 전용 프레임 등이 마련돼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