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아시아경제TV-공유경제신문, 콘텐츠 제휴 MOU 체결

기사입력 : 2018.10.12 16:12
+-
article box
(사진=12일 아시아경제TV 사옥에서 (좌)아시아경제TV 보도국 김덕조 국장과 (우)공유경제신문 편집국 이경호 부장이 콘텐츠 제휴 MOU 협약을 체결했다.)

[로이슈 함현선 기자] 아시아경제TV가 미디어 콘텐츠 강화를 위해 공유경제신문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12일 오후 3시 아시아경제TV 사옥에서 보도국 김덕조 국장과 공유경제신문 편집국 이경호 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MOU는 양질의 미디어 생산과 제공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공유경제신문은 미래 경제를 위한 공유경제와 사회적 기업, 사회복지를 주요 현안으로 일자리창출과 사회공헌을 위한 취재를 전문으로 하는 매체다.

이날 MOU에서 공유경제신문 편집국 이경호 부장은 “속보에 강하고, 경제 문제에 대한 통찰력과 올바른 해법을 제시하는 아시아경제TV와 업무협약을 맺게 돼 영광”이라며 “아시아경제TV에서 생산하는 양질의 컨텐츠를 잘 활용해 양질의 미디어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아경제TV 보도국 김덕조 국장은 “사회적 가치와 나눔의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공유경제신문과 앞으로 다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아시아경제TV는 경제뿐만이 아니라 공유경제신문과의 콘텐츠 제휴로 사회복지와 공유경제를 위한 다양한 양질의 기사를 생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미래 경제를 위해 논의하고, 사회적 약자와 사회공헌을 위한 활동에 적극 동참하기로 뜻을 함께했다.




함현선 기자 news@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