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좋은책신사고, 중학 영문법 문제집 '이그잼 중학 영문법 1500제' 개정 출간

기사입력 : 2018.10.11 10:06
+-
[로이슈 김주현 기자]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중학 영어 문법 문제집 '이그잼 중학 영문법 1500제'를 개정 출간했다.

이그잼 중학 영문법 시리즈는 교과서 필수 영문법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개발된 내신 대비 영문법 다문항 문제집이다.

이번 개정판에는 새로운 내신 기출 유형을 집중 공략할 수 있도록 기존 보다 문항수를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 기출 유형과 누적 최다 빈출 유형을 바탕으로 문제를 구성하여 교과서의 주요 문법이 실제 시험에서 어떻게 출제되는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특히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서술형 문제를 기본, 심화 2단계로 강화 수록해 서술형 평가에 집중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중간, 기말고사 직전에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각 단원 마지막 페이지에 해당 단원의 핵심 문법을 정리했으며, 실제 시험과 동일한 형태의 종합 테스트를 활용해 학생 스스로 실력을 최종 점검할 수있다.


또한, 휴대하며 복습하기에 용이한 워크북도 새롭게 추가됐다. 본문에 수록된 대표 유형을 다시 한 번 풀어봄으로써 주요 개념을 한 번 더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는데 유용하다.

최주희 좋은책신사고 영어부 팀장은 "학생들이 영문법을 많이 어려워하지만 문법은 중학교 때 완벽히 숙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그잼은 교과서 핵심 문법을 중심으로 중학 영문법을 체계적으로 익히고, 다양한 유형의 문제풀이를 통해 내신까지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기 때문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