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 출발 참관 프로그램... '생동감 넘치는 경주 현장 체험' 공개

기사입력 : 2018.10.04 16:52
+-
[로이슈 임한희 기자]
article box
(사진=마사회)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가 경마 투명성 제고를 위해 일반 관람석에서 볼 수 없던 경마 시행과정을 방문객에게 공개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경주마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고 경마 업무 과정을 자세히 알 수 있어 경마 시행과정이 궁금한 경마 팬은 물론 가족동반 방문객에게 현장 견학으로도 인기 있다.

사전 신청 후 렛츠런파크 서울에 가면 경주마들의 짜릿한 출발 장면을 직접 볼 수 있다. 경마가 시행되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참관이 시작된다. 출발회의는 물론, 출발대 설치 현장을 구경하고 개문 신호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일일 출발 위원이 되어 출발현장 전체를 둘러볼 수 있고, 전용 차량을 타고 출발대 설치 현장으로 가서, 경주로 안에 들어가 가장 가까운 곳에서 출발대를 볼 수 있다. 참관 당일 제1~3경주의 경주마 출발 구경 후 기념 촬영을 하고 나면 중식과 기념품도 제공한다.

참관은 만 19세 이상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에서 경마정보 페이지 내 출발정보 클릭 후 출발업무 참관 게시판에서 할 수 있다. 전화문의는 한국마사회 서울출발전문 으로 하면 된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