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멋과 편안함 다잡은 우리 아이 ‘추석 스타일링’ 아이템은?

기사입력 : 2018.09.14 11:20
+-
[로이슈 최영록 기자] 앞으로 일주일 후면 민족 대명절 ‘추석’이다. 명절은 온가족이 한데 모이는 특별한 날인만큼 부모들은 우리 아이 스타일링에도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다. 더구나 장시간 이동하는 것을 대비해 활동성이 좋고 편안함까지 갖춰야 해서 부모들의 걱정은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에 따라 유아동 전문 기업 제로투세븐은 편안하면서도 패션 센스까지 챙겨주는 추석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 우리 아이, 가족 모임 스타로 만들어줄 ‘큐티 포멀룩’

article box
(좌)알로앤루 ‘스마트보이가디건상하복’, (우) 알로앤루 ‘레드샤샤니트원피스’
명절을 맞아 오랜만에 가족들이 모이는 자리를 위해 포멀한 분위기의 의상 하나쯤은 준비하는 것이 좋다. 정장 느낌의 상하복 세트나 단품으로도 간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원피스는 단정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줄 수 있어 추석빔으로 제격이다.


알로앤루(allo&lugh)는 포멀한 디자인에 신축성과 편안한 핏을 살린 큐티 포멀룩, ‘알로앤루 리미티드 에디션’의 신제품을 제안한다. ‘스마트 보이 가디건 상하복’은 알로앤루의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3색 컬러 블록 디자인의 가디건으로 발랄한 느낌을 선사한다. 가디건, 셔츠, 팬츠 하나하나 ‘따로, 또 같이’ 코디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레드 샤샤 니트 원피스’는 러블리한 폼폼 장식과 선명한 레드 컬러가 매력적인 니트에 샤 스커트가 매치된 스타일로 아이의 깜찍함을 배가시킨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오는 2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 편안하고 따뜻한 멜빵 치마, 바지 세트

article box
(좌)알퐁소 ‘샤이제이보이상하복’, (우) 알퐁소 ‘샬롬제이걸상하복’
추석 기간 아이를 동반한 이동과 야외활동을 계획한다면 아이의 의상을 고를 때 활동성과 보온성을 먼저 고려해야 한다. 일교차 큰 환절기 날씨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소재, 장시간 이동에도 무리 없는 부들부들한 촉감, 넉넉한 스타일 등 3가지 요소를 갖추면 귀성길, 가족 모임, 명절 나들이 언제 어디서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알퐁소(alfonso)는 톡톡한 두께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멜빵 상하복 세트를 소개한다. 알퐁소 ‘샤이 제이보이 상하복’은 루즈 핏 스타일과 밑 트임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멜빵바지 세트다. 차분한 레드 컬러의 니트 소재 리본 타이가 함께 구성돼 더욱 귀엽게 연출할 수 있다. ‘샬롬 제이걸 상하복’은 부드러운 면 소재의 멜빵 치마와 프릴카라가 포인트인 블라우스로 구성됐다. 블라우스의 경쾌한 멀티 컬러 도트 패턴과 입체 토끼 귀 모양의 어깨끈, 멜빵 치마, 바지의 자수가 사랑스럽다.

■ 세련된 패밀리룩으로 가족 패션 지수 UP!

article box
(좌)포래즈 ‘엄마랑 원피스’, (우) 포래즈 ‘미니미 원피스’
원피스, 티셔츠, 신발 등으로 통일감을 주는 패밀리룩은 온 가족이 모이는 특별한 날에 더욱 센스 있는 패션을 완성해 준다. 특히 단벌로도 트렌디하게 코디할 수 있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원피스가 인기다. 가족의 화목한 분위기와 유대감을 높여주는 세련된 패밀리룩으로 추석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자.

포래즈(FOURLADS:)의 ‘엄마랑 원피스’, ‘미니미 원피스’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체크 패턴 원피스에 맨투맨 상의가 레이어드돼 멋스럽다. 소매와 밑단의 프릴 디테일은 엄마와 딸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해준다. 트렌디한 감각을 살려주는 루즈핏으로 제작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트렌치코트나 점퍼 등 다양한 아우터와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커플룩이 완성되며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이밖에 캐주얼 트렌치와 체크 재킷, 원피스 등 포래즈의 다양한 포멀룩 아이템도 조카나 손자를 위한 센스 있는 선물로 추천한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