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뉴스

팩토리얼 ‘이지케이’ 중년여성 대상 속풀이 토크쇼 ‘볼빨간 갱춘기’ 개최

2018-08-24 09:44:38

[로이슈 편도욱 기자] 팩토리얼이 오는 27일 ‘이지케이와 함께하는 볼빨간 갱춘기 속풀이 토크쇼(이하 볼빨간 갱춘기)’를 개최한다.

볼빨간 갱춘기는 가족에 대한 헌신으로 꿈과 자신감을 잃어버리고, 남편이나 자식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속 고민을 앓고 있는 중년 여성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공감의 장으로 기획됐다. 1세대 홈쇼핑 주역이자 고객들의 전폭적인 신뢰를 받는 김선희 브랜드 디렉터와 뷰티·헬스케어 전문가로 잘 알려진 조미량 상무가 진행자로 나서 중년 여성들의 고민을 시원하게 타파할 것으로 기대된다.

볼빨간 갱춘기는 27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팩토리얼 본사 라운지에서 첫 선을 보이며, 내달 14일 인천, 28일 부산에서 차례로 개최된다. 대표적인 갱년기 고민을 짚어보는 ‘갱춘기 공감 TOP3’, 부부 간 마찰, 성(性)적 고민 등을 털어놓는 ‘은밀한 대나무 숲’, ‘속풀이 한마당’ 등의 다채로운 코너로 구성돼 중년 여성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팩토리얼 관계자는 “출산과 육아 등 결혼 생활을 겪으며 자신감을 잃어버리고 말할 수 없는 속 고민을 앓고 있는 중년 여성들에 용기를 불어 넣고자 이번 토크쇼를 기획하게 됐다”며, “옆집 언니처럼 친근한 김선희 브랜드 디렉터와 함께 속 시원히 고민을 털어놓는 솔직 담백한 이야기장이 되길 바란다. 추후 공개될 볼빨간 갱춘기 토크콘서트 영상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