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아프리카TV ‘이근호 자선 축구 페스티벌’ 26일 생중계 및 공식 후원사 참여

2018-08-24 09:34:02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프리카TV가 따뜻한 선행을 이어 오고 있는 이근호 선수의 자선 축구 페스티벌을 생중계한다.

아프리카TV는 26일 오전 11시 강원도 강릉시 강남축구공원에서 열리는 ‘이근호 자선 축구 페스티벌’을 생중계하고 공식 후원사로 함께 참여한다고 밝혔다. 제 3회 자선 축구 페스티벌에는 전국 유소년 축구 클럽 48개 팀이 참가한다.

축구 국가대표 출신 이근호(울산현대) 선수는 그 동안 시각장애인 축구선수를 위한 축구용품을 제공하고 장애어린이 재활치료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기부에 참여해 ‘선행왕’이라는 별명을 얻은 대표 기부천사다. 그는 유소년 선수들에게 나눔의 의미를 전달하고 기부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자선 축구 페스티벌을 개최해오고 있다. 참가비와 후원금 전액은 자선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대회 주최자인 이근호 선수가 축구 콘텐츠 대표 BJ로 꼽히는 감스트, 와꾸대장봉준, 강은비와 함께 26일(일) 오전 자선 축구 경기를 생중계한다. 오후 12시부터는 유소년을 위해 준비된 워터파크, 슛팅존 등의 이벤트존 체험과 BJ 풋살대결도 중계될 예정이다. BJ 풋살대결은 당일 현장에서 BJ 감스트와 와꾸대장봉준 팀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행사 직후에는 아프리카TV 부스에서 포토존도 열 계획이다.

K리그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는 BJ 감스트는 “이근호 선수와의 개인적인 인연으로 작년 자선 축구 페스티벌에도 참가했다”며 “올해도 좋은 취지의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26일(일) 열리는 이근호 자선 축구 페스티벌은 아프리카TV BJ 감스트, 와꾸대장봉준, 강은비 개인 방송국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