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뉴스

잠뱅이,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 2018 F/W 캠페인 화보 공개

2018-08-24 09:24:34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제이앤드제이글로벌(대표 안재영)에서 전개하는 진캐주얼 브랜드 잠뱅이의 전속모델 스트레이 키즈는 2018 F/W 캠페인 촬영을 진행했다. ‘Common Unique(커먼유니크)’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스트레이 키즈는 다크한 카리스마와 귀여운 소년미가 공존하는 그들만의 아지트를 표현하며 스타일리쉬한 데님룩은 물론 베이직하면서도 트랜디한 캐주얼룩으로 올 가을 다양한 남친룩을 선보였다.

화보 속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은 9인 9색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멤버들은 진캐주얼 브랜드 잠뱅이의 화보답게 데님룩의 정석은 물론 맨투맨, 레터링 셋업제품, 체크셔츠, 니트가디건 등으로 스타일리쉬한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6일 미니 2집 '아이 엠 후(I am WHO)'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의 뮤직비디오는 전세계 K-pop 팬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지난 17일 오후 6시 유튜브 조회수 3000만 뷰를 거뜬히 돌파했다. 이는 앞서 공개한 다른 뮤직비디오에 비해 월등히 빠른 속도로 신곡을 발표할 때마다 가파르게 성장하는 스트레이 키즈의 저력을 가늠케 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