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신한금융투자, 우수법인 서비스 ‘신한 파트너즈 리뉴얼 오픈’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 2018.07.30 19:35
+-
article box
(사진=신한금융투자 CI)

[로이슈 심준보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우수법인 서비스 ‘신한 파트너즈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다음 달 31일까지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한금투에 따르면 ‘신한 파트너즈 서비스’는 일반 법인 및 단체의 자금관리와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CEO 가업승계 및 종합자산관리와 임직원 은퇴자산관리에서 각종 금융거래 혜택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다. 신한금융투자는 금번에 법인 및 CEO특화 ‘종합 컨설팅 서비스’를 추가했다.

‘신한파트너즈 리뉴얼 오픈' 이벤트로 신한금투는 신규 법인대상 신한파트너즈 서비스에 가입한 법인 중 선착순 100개사에게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또는 휴대폰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중 하나를 증정한다. 또한 자금운용/자금조달 중심으로 리뉴얼된 ‘종합 컨설팅 서비스’를 신청하고 1억원 이상 거래한 법인 중 선착순 10개사에 치킨, 피자, 커피 등의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전국 영업점 및 PWM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신한금융투자 김성진 마케팅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존 및 신규 법인에게 신한금융투자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