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LG전자, 글로벌 음악축제서 오디오 브랜드 ‘엑스붐’ 홍보 나서

기사입력 : 2018.07.10 18:13
+-
article box
현지시간 9일 저녁 2018 창원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인도' 공연을 보기 위해 인도 뉴델리 시리포트 오디토리움을 찾은 케이팝 팬들이 LG 엑스붐 오디오의 강력한 사운드를 즐기고 있다. (사진=LG전자)

[로이슈 심준보 기자]
LG전자는 현지시간 9일 오후 인도 뉴델리 최대 공연장인 시리포트 오디토리움(Siri Fort Auditorium)에서 열린 ‘2018 창원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인도’ 후원사로 참여하며 자사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엑스붐’ 홍보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5월부터 6월까지 인도 10개 도시에서 진행한 예선 통과자 가운데 한국 창원시에서 개최하는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에 참가할 인도 대표를 선발하는 결선 대회다. 이번 대회는 2천여 명의 관중이 객석을 가득 채워 성황을 이룬 것으로 알려졌다.

LG전자는 공연장 내에 고출력 오디오 ‘엑스붐’ 체험공간을 마련했다.

앞서 LG전자는 음악 분야 통합 미디어 업체인 ‘아프로펑크(AFROPUNK)’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시카고, 뉴욕 등 미국 주요 도시에서 열리는 음악축제에 참여해 프리미엄 오디오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전헀다.


LG전자는 6일부터 8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밀레니엄 뮤직 페스티벌’에 포터블 스피커 대표제품인 ‘PK 시리즈’ 체험공간을 운영한 바 있다.

LG전자 HE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이정석 상무는 “‘LG 엑스붐’ 오디오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