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여기어때, 캐리비안베이 패키지 단독가 출시

기사입력 : 2018.07.10 10:06
+-
[로이슈 편도욱 기자] 여기어때가 캐리비안베이와 손잡고 최저가로 구성된 단독 상품을 내놓는다. 더불어 숙소나 액티비티를 예약하면 교차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증정 행사도 실시한다.

종합숙박 앱 서비스 여기어때가 액티비티 이용 경험을 확대하는 ‘숙박해도 액티비티해도 1만 원 쿠폰세트 모두 지급’ 행사를 한다. 이달 말까지 숙소를 예약한 모든 사용자는 '액티비티' 1만 원 할인 쿠폰세트를 받을 수 있다. 또 액티비티 예약자는 1만 원 '숙소' 쿠폰세트가 생긴다. 2만 원 이상 결제자 전원이 대상이다.

또 여기어때는 오는 22일까지 캐리비안베이 오후권 1+1과 종일권, 또는 종일권+구명조끼(무료 대여)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 상품 구매 후 골드시즌(7/7~8/26) 이용 당일 에버랜드 오후 무료 자유이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국내 원조 대형 워터파크인 캐리비안베이는 시원한 물놀이뿐 아니라, 이색적인 즐길 거리를 다양하게 내놓으며 여름철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올해에는 8월 19일까지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Mega Wave Festival)'이 펼쳐지는데, 유명 가수와 DJ들이 함께 하는 풀파티와 플라이보드쇼, 워터플레이그라운드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여기어때는 지난달 종합숙박 앱 중 처음으로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를 시작했다. 기존 국내 최대 규모의 숙박시설 예약과 함께 워터파크, 테마파크 등 대형시설은 물론 경비행기, 제트보트, 패러글라이딩, 짚라인, 열기구 등 이색 액티비티 예약이 가능하다. 액티비티 최저가 보상제, 실감 나는 동영상 상품 정보, 부분 예약 취소, 유효기간 지난 티켓 자동 환불, 365일 휴무 없이 운영되는 고객행복센터 등이 강점이다.


여기어때는 동시에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즐기는 호텔 특가전도 준비했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은 인기 호텔 성수기 특가전을 연다. 서울, 전라, 부산, 제주지역 호텔 20여 곳을 특가에 내놓는 행사다. 히든베이 호텔, 서귀포 KAL호텔,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마레몬스 호텔,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등 인기 호텔을 망라했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야외 수영장과 인피니티풀로 유명한 전국 호텔·리조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서울을 비롯해 인천과 경기, 부산, 경상, 강원, 제주지역 호텔 및 리조트 30여 곳을 엄선해 최저가 예약을 지원한다. 도심 랜드마크 호텔로 알려진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호텔&레지던스, 힐튼 경주, 힐튼 부산, 그랜드 하얏트 인천 등이 참여한다. 이 외에도 프래밀리 풀빌라&호텔, 가평 W지우리조트,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등 자연 속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하는 럭셔리 호텔, 리조트가 이름을 올렸다. 레이트 체크아웃, 2인 음료 이용권, 튜브 이용권 등 숙소별 혜택도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