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청호나이스 '청호 슬림 연수기 S500' 출시

기사입력 : 2018.07.10 09:13
+-
[로이슈 편도욱 기자] 청호나이스(대표이사·이석호)가 슬림한 두께의 초소형 사이즈 ‘청호 슬림 연수기 S500’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청호 슬림 연수기 S500’는 순도 98%이상의 정제소금으로 이루어진 전용 재생제와 2중 구조 필터로 연수효과를 누릴 수 있고, 다양한 편의 기능이 추가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최근 빠르게 늘고있는 1~2인 가구에서도 욕실공간 차지를 최소화 함으로써 부담없이 설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청호 슬림 연수기 S500’은 한 뼘보다 얇은 11.5cm의 슬림한 두께로, 좁은 욕실 공간에도 부담없이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연수기 설치 시 수전에 추가 설치되는 중간 어댑터를 없애고, 수전에서 연수기로 바로 연결되도록 설계하여 깔끔한 욕실 인테리어를 유지할 수 있다.

‘청호 슬림 연수기 S500'에는 순도 98%이상의 정제소금으로 이뤄진 전용 재생제가 내장되어 재생효율을 높이고, 오랜기간 연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2중 구조(침전 필터와 비타민 겔 소재 복합)의 전처리 필터가 장착되어, 피부 트러블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잔류 염소와 녹(부유물)을 제거한다. 사용자는 깨끗하게 정제된 연수로 자극없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머릿결과 피부를 부드럽게 가꿀 수 있다.


‘청호 슬림 연수기 S500'은 재생 LED 표시등 점멸로 사용자가 정제소금 재생주기를 놓치지 않고 확인하여, 버튼 하나로 컨트롤할 수 있는 원터치 자동재생 시스템을 갖춰 편의를 더욱 높였다. 또한 6단계 컬러변화가 있는 LED표시등이 장착되어 일일이 손으로 온도를 확인하지 않고도, 사용자가 취수 온도를 한눈에 감지해 원하는 온도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사용 용도에 따라 하나의 버튼으로 연수, 혼합수, 원수를 선택하는 기능이 추가되어 편리함을 더했다.

욕실공간에 따라 스탠드형과 벽걸이형 2가지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