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현대차증권, 제1회 인사이트포럼 개최

기사입력 : 2018.07.09 15:01
+-
article box
지난 6일 현대차증권이 임직원 대상으로 개최한 제1회 인사이트포럼에서 허태균 고려대 심리학과 교수가 강연하고 있다. (사진=현대차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현대차증권이 지난 6일, 여의도 본사 강당에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인사이트포럼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현대차증권에 따르면 ‘인사이트포럼’이란, 현대차증권이 창립10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에게 리더십 인사이트를 함양하기 위해 기존 ’지식포럼’을 개편한 프로그램이다. 먼저 임직원 선호도 조사를 통해 기존 ‘증권, 비즈니스’로 한정 되어있던 주제를 인문, 트렌드 등으로 확대했다. 또한, ‘주52시간 근무제’ 시범 운영에 따라 시행 시간을 앞당겼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날 현대차증권은 베스트셀러 ‘어쩌다 한국인’의 저자이자 최근 유명 TV프로그램 출연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허태균 고려대 심리학과 교수를 제1회 인사이트포럼 강연자로 초빙했다고 전했다. 이번 강연에서 허태균 교수는 ‘대한민국을 만든 한국인의 마음’이라는 주제로 90분간 강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전 직원 대상의 사전 조사 결과를 통해 직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프로그램 기획에 반영했다”라며 “앞으로도 직원들에게 심도 깊은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강연들을 제공할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