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이베스트투자증권, 레이더스탁 제휴 이벤트 오픈

기사입력 : 2018.07.09 15:01
+-
article box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실시하는 레이더스탁 무료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씽크풀과 제휴해 로보 알고리즘을 통한 종목 및 포트폴리오를 추천해 주는 서비스인 레이더스탁 무료사용 이벤트를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베스트투자증권에 따르면 레이더스탁은 AI를 활용한 알고리즘을 통해 로봇이 추천주 추천 및 매매시점을 문자로 실시간 전송해 주는 서비스다. 유망종목을 추천해주는 ‘로보추천’ 서비스와 고객성향에 따른 포트폴리오를 추천해주는 ‘로보포트’의 2가지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베스트측은 이번 신규 제휴를 기념해 유료인 두 서비스를 각 1개월씩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폰으로 주식거래시 1년간 거래 수수료도 면제된다. 단, 유관기관 수수료는 제외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벤트는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최초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계좌개설 후 KT 전자지갑 어플리케이션인 ‘클립앱’에서 이벤트 신청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관련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