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 5 최종 업데이트

기사입력 : 2018.07.06 09:18
+-
[로이슈 편도욱 기자] 게임빌 ‘별이되어라!’는 시즌 5의 최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패왕 동료인 ‘뷔네타’와 ‘벨다’를 최초로 공개하고, ‘사왕의 검’ 신규 업적도 추가했다.

‘뷔네타’는 생명을 조립하는 소녀로 불리며, ‘사왕의 검’ 세력의 일원인 사제 캐릭터다. 아군을 회복시키고 부활, 강화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벨다’는 ‘죽음을 꽃피우는 마녀’라는 별명이 붙은 법사 캐릭터다. 적에게 독나방을 날려서 디버프를 부여하는 강력한 능력으로 ‘사왕의 검’ 세력의 명성을 떨치는 존재다.


새롭게 공개한 신규 패왕 동료 두 명을 모두 획득할 수 있는 ‘신세계를 맞이하라!’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레나’를 100회 플레이하면 이번에 최초로 공개한 ‘뷔네타’를 획득할 수 있고, ‘던전’ 혹은 ‘도전자 던전’을 100회 플레이할 경우 ‘벨다’를 받을 수 있다. 로그인 및 ‘오늘의 할 일’ 완료 횟수에 따라 ‘초월의 정수’, ‘혼 선택권’ 등 보상도 얻을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