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시티건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6월 분양 예정

기사입력 : 2018.06.12 08:36
+-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시티건설이 6월 중 충남 당진시에서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충청남도 당진시 대덕수청지구 A3-1블록에 위치한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은 지하 2층~지상 20층 6개동, 전용 59㎡ 총 370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은 당진의 신흥주거타운으로 주목받는 대덕수청지구 최중심에 자리해 당진시청, 하나로마트, 당진종합병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핵심입지를 갖췄다. 특히 최근 도보 약 5분 거리에 수정초등학교(가칭) 설립 계획이 승인되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밖에 대덕공원, 봉암근린공원 등으로 둘러싸인 쾌적한 자연환경과 함께 당진IC, 대전~당진 고속도로 등이 가까운 편리한 광역교통망도 돋보인다.

대덕수청지구는 대덕·수청동 일원에 약 3,000가구, 8,0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어린이공원 및 수변공원이 구축되는 자연친화적인 주거공간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주변 동부대로와 남부대로를 중심으로 교통환경도 우수한 편이다. 이와 함께 당진시청, 당진종합병원, 문예의 전당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구축돼 있어 주거편의성도 높다. 당진시는 대덕수청지구를 통해 쾌적한 주거환경과 균형 있는 도시발전을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도보 통학이 가능한 초등학교도 신설될 예정이다. 단지에서 도보 약 4분 거리에 지어질 예정인 ‘수정초등학교’(가칭)는 완성학급 38학급(특수1학급, 병설유치원 3학급) 규모로 오는 2021년 3월 개교를 목표로 하고 있다.

사통팔달 교통망도 돋보인다. ‘대덕수청 시티프리다움’은 32번 국도와 615번 지방도로가 가까워 차량을 통한 이동이 수월하다. 이와 함께 서해안고속도로 당진IC가 인접해 있는 만큼 대전~당진 고속도로 등을 통해 타 도시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자연친화적인 주변 환경도 단지의 품격을 높인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은 대덕산을 비롯해 대덕공원, 봉암근린공원, 여울수변공원 등이 둘러싸여 입주민들에게 쾌적한 주거공간을 선사한다. 또한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높은 녹지율과 함께 입주민들의 안전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한편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당진시 대덕동에 마련될 예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