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급격히 더워진 날씨, 여름 대비 뷰티템은 뭐?

기사입력 : 2018.06.05 20:27
+-
[로이슈 편도욱 기자] 봄이 지나고 6월로 접어들며 평균 기온이 급격히 상승하고 있다. 갑작스러운 기후 변화로 인해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피부가 쉽게 예민해지고, 강력한 자외선으로 인해 모공이 넓어지고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워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계절이 찾아왔다.

이에 더워진 날씨에 대비해 피부 건강을 지키고,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유지시켜주는 뷰티 아이템들이 떠오르고 있다. 무거움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스킨케어 제품들부터, 하루 종일 강력한 코팅 효과로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아크네스 ‘모이스처 크림’은 수분 충전과 피부 고민 진정 효과를 전해주는 끈적임 없는 젤 타입의 수분 크림으로 내추럴 실리실산과 병풀 추출물 등 피부 고민 케어 성분들이 피부 진정과 피부 고민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9가지 유해 논란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고, 착한 가격과 용량으로 협찬 없이 제품성만으로 선정해 깐깐하기로 유명한 겟잇뷰티 뷰라벨 코너에서 수분 부족형 지성 수분크림 1위로 선정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라이트’는 히알루론산 3중 배합으로 탁월한 보습감을 제공하는 에센스 타입의 화장수이다. 일반 고쿠쥰 로션의 라이트 타입으로 보습력은 유지하되 더욱 산뜻한 사용감으로 여름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피부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여름철 겉과 속의 보습을 모두 유지시켜 주며 인공향, 색소, 에탄올, 탤크 등 5가지 유해 성분이 함유되어있지 않아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에뛰드하우스 ‘액티브 프루프 리퀴드 피팅 베이스’는 방패 코팅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리퀴드 베이스 제품으로 얇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밀착되어 더운 여름에도 편안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SPF50+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여름철 베이스 메이크업에 도움을 준다.

SEP의 ‘스마터 스킨 틴트 벨벳’은 하나로 다 되는 올인원 스마트 커버로 SPF 35 / PA+++의 완벽한 썬 커버와 답답하고 무거운 커버가 아닌 얇게 밀착되어 피부 속 까지 커버해주는 톤 커버, 미세한 블러링 파우더가 피부에 꼼꼼하게 작용해 매끈한 피부결로 연출해주는 결 커버까지 썬, 톤, 결 3단 커버를 한번에 해결해준다. 또한 안심 처방 저자극 베이스로 13가지 유해 물질을 배제하여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대한민국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원장이 38년 동안의 노하우를 집약한 브랜드 ‘리즈케이’에서 만든 메이크업 브랜드 ‘잇다(It Da)’의 ‘매직 라인’은 젤 타입의 텍스처가 부드럽게 밀착되어 아이라인 메이크업을 번짐 없이 장시간 지속시켜주며, 부드러운 사선형의 브러쉬로 그리기 어려운 눈꼬리까지 날렵한 라인을 그릴 수 있어 초보자도 쉽고 깔끔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라인, 아이브로우, 헤어 라인까지 멀티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그넷’은 2016년 출시 이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꾸준한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입술에 리퀴드 타투를 새긴 듯 오랫동안 남는 강렬한 컬러감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워터 인 오일 에멀전을 함유해 건조함 없이 하루 종일 매끈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유지시켜주며 코랄, 레드, 핑크, 버건디 등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에뛰드하우스의 ‘순정 수분 진정 올인원 젤’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편백수, 피부 손상을 케어해주는 판텐소사이드 성분 함유로 자극 받은 피부 진정시켜주며, 높아진 기온과 강한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단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 진정 및 수분 충전이 가능하며, 데일리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도톰하게 발라 페이셜 팩, 응급 진정 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아윤채 ‘스칼프 퓨어니스 씨솔트 스크럽 샴푸’는 씨솔트의 스크럽 효과로 두피의 묵은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딥클렌징 스페셜 샴푸다. 씨쏠트를 30.2% 함유한 제형이 모공을 깨끗하고 개운하게 클렌징 해주며, 병풀추출물과 촉촉함을 선사하는 해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편안하고 균형 있는 두피 환경을 조성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