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안국건강 ‘이서진 신규 광고’ 공개 15일만에 100만뷰 돌파

기사입력 : 2018.06.05 20:24
+-
[로이슈 편도욱 기자] 눈 건강 전문 기업 안국건강은 전속모델 이서진의 신규 CF 영상이 공개 1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술자리에서 많이 불려지는 노래를 활용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기존 건강기능식품 광고에서는 시도되지 않았던 감각적인 영상 기법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효능만을 설명하는 광고가 일반적인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 광고 영상이 이와 같은 소비자 호응을 얻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특히 전속모델 이서진이 직접 선보이는 눈을 강조하는 다양한 제스처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진중한 이미지를 가진 배우 이서진이 이미지와는 달리 시종일관 적극적인 액션을 선보여 ‘눈 건강’이라는 전문적인 주제가 소비자들에게 유쾌하게 전달되었다는 평가다. 또한 안국건강 모델로 수년째 활동 중인 이서진이 촬영 현장에서 아이디어를 직접 내 제스처들이 한층 풍성해진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서진은 특유의 스마트함과 위트 넘치는 입담으로 제작팀에게 다양한 제스처를 선보여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영상을 시청한 이들은 유튜브 댓글은 물론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영상 속 눈song에 중독됐어요”, “기존 건강기능식품 광고와 다른 신선함”, “눈 건강은 역시 안국건강”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전통적인 건강기능식품 광고와는 차별화된 광고를 선보인 결과, 업계뿐 아니라 온라인 상에서도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CF를 통해 눈 노화·눈 침침·눈 피로·눈 건조 등 현대인들이 보편적으로 겪는 증상을 공감하는 동시에 눈 건강 관리에 대한 경각심을 갖게 된 것 같다. 앞으로도 눈 건강에 대해 제대로 알리고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꾸준히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국건강은 루테인을 중심으로 한 눈 건강기능식품, 어린이 눈 영양젤리, 아이마스크에 이어 최근 눈 건조와 눈 피로에 특화된 ‘안국 알티지 오메가 루테인’, ‘안국 아스타비전’, ‘안국 아스타잔틴 미니’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총 13종에 이르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눈 전문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