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 모바일 플랫폼 강화 위한 GOPAX 앱 출시

기사입력 : 2018.06.05 18:43
+-
article box
고팍스가 출시한 모바일 앱 안내 이미지. (사진=고팍스)


[로이슈 심준보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는 사용자 중심의 디지털 거래 서비스를 강화, 국내 어디서나 24시간 간편하게 가상화폐 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GOPAX 공식 모바일 앱(APP)을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고팍스에 따르면 국내 시장 공략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출시한 공식 모바일 앱은 기존 고팍스 거래소 웹페이지에서 사용했던 거래시세, 매수, 매도, 차트 등의 주요 기능들을 모바일 환경에서도 간편하게 가상화폐를 거래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GOPAX 앱은 사용자 중심 UI 설계와 카테고리 메뉴를 단순화를 통해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화면 상단에는 코인별 시세정보 리스트를 배치해 실시간으로 변하는 현금과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의 코인시세를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하단에는 주요 기능인 '자산 및 손익'과 '거래기록'을 확인 할 수 있는 투자 내역 탭을 두어 고객의 자산투자 관리가 용이하도록 설계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특히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예를 들어 고객이 이용 부주의로 erc-20토큰 오입금 상황이 발생 하였을 때, 고객이 직접 자기 지갑주소로 뺄 수 있는 기능을 세계 최초로 개발해 앱에 반영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생체 보안인증 기능을 추가해 보안성을 높여 안전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고팍스 앱(APP)은 현재 iOS기반의 모바일 환경에서 이용 가능하며, 이어서 안드로이드 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다.

고팍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고팍스 앱은 사용자 중심의 UI설계와 다양한 기능 도입을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며,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가상화폐 거래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고팍스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모바일 시장에 발맞춰 보안성과 편의성을 더욱 강화시켜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