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더뮤지션X워너원, ‘Wanna be the Musician’ 초대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 2017.10.30 10:42
+-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라이머스의 모바일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THE MUSICIAN)’이 대세 아이돌 ‘워너원’과 함께하는 특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 ‘Wanna be the Musician’을 개최하고 초대자 모집을 위한 게임 내 이벤트를 실시한다.

‘Wanna be the Musician’은 더뮤지션이 1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공약으로 내걸었던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더뮤지션의 홍보 모델이자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대세 아이돌 ‘워너원’이 직접 행사에 참가해 더뮤지션 유저들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는 11월 20일(월) Yes24 Live홀에서 개최되며 구체적인 프로그램은 추후 공개된다.


스마일게이트가 개최하는 이 특별한 행사에 참석을 원하는 유저는 더뮤지션 게임 내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통해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이벤트는 10월 27일부터 11월 12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더뮤지션 게임 내 여러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꿈의 조각’을 모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초대권이 발송 된다. ‘꿈의 조각’은 스킨 및 더뮤지션의 다양한 재화로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응모를 하지 않는 유저들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