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갤러리아백화점, 추석 황금연휴맞이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 2017.09.24 21:08
+-
article box
(사진=갤러리아百)
[로이슈 임한희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다가오는 황금연휴 기간인 오는 28일 부터 10월 9일 까지 경품 이벤트, 가을 세일, 상품 행사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페스타 패키지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도 계속되는 “꿈의 여행”, 클럽메드 베이다후 숙박권 경품 이벤트

갤러리아백화점은 이번 황금연휴 기간 중국 창춘의 ‘클럽메드 베이다후’ 스키 리조트 2인 숙박권(3박, 디럭스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숙박권으로 2007년 제 6회 동계 아시안 게임의 개최지인 클럽메드 베이다후에서의 스키와 식사 등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 지점에서 총 2명을 선발하며, 9월 28일 부터 10월 15일 까지 기간 중 당일 7만원 이상 구매시 영수증 하단의 응모권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꿈의 여행” 응모 고객에게는 히트 가전제품 획득의 기회를 제공, 이벤트 응모 고객 중 각 지점별 4명을 선발하여 LG 코드제로 A9 청소기를 증정한다.

한편 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해부터 “꿈의 여행”을 컨셉으로 최고급 여행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3월 캐나다 오로라 관광을 시작으로 몰디브, 중국 계림, 하와이, 세이셸 등 고객들이 꿈꾸는 여행을 선물해왔다.

◇브랜드 세일, 홈퍼니싱 페어, 아웃도어 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

갤러리아백화점 각 지점에서는 가을 세일, 상품행사 등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특히 올해에는 각 입점 브랜드에서 시행하는 정기세일 외에도 전 지점 공통테마 행사인 ‘홈퍼니싱 페어’와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특가상품 제안, 대형 할인행사 등 해당 상품군 구매에 대한 혜택을 집중적으로 제공한다.

‘홈퍼니싱 페어’에서는 10월 6일 부터 10월 15일 까지 열흘간 가전∙가구∙침구∙식기 등 리빙 관련 전 범위의 상품군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상품군에서 갤러리아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결제가 가능하며 점별 상품권 증정행사가 진행된다.

홈퍼니싱 페어를 기념하여 각 지점별 대형행사가 진행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 10월 6일 부터 10월 15일 까지 열리는 ‘유명침구 창립기념 상품전’에는 닥스, 알레르망이 참여하며,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와 수원점에서는 같은 기간 인기 소형가전 특가상품전과 유명소파 창립 축하 특가상품 기획전이 진행된다. 진주점에서는 9월 28일 부터 10월 15일 까지 디자인벤처스, 인아트, 템퍼의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아웃도어 페스티벌’에서는 가을 산행 시즌의 돌입에 맞춰 아웃도어 의류, 장갑∙모자 등의 액세서리, 등산화∙배낭 등의 용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센터시티는 9월 28일(목)부터 10월 11일 까지, 수원점과 진주점은 10월 6일 부터 10월 12일 까지 특별세일 및 사은품 증정 등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지점별 구체적 내용은 해당 지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기간 각 지점에서는 아웃도어 페스티벌 기념 대형 행사가 열린다. 노스페이스, 네파, 블랙야크, 몽벨, 밀레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 예정이다. 센터시티는 지하 1층과 5층 행사장에서 진행되며, 수원점은 5층과 8층 행사장에서, 진주점은 4층과 7층 행사장에서 각각 이월행사를 선보인다

◇문화센터, 푸드코트 패밀리 이벤트로 가족 단위 집객 노려

갤러리아 각 지점 문화센터, 푸드코트에서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지점 문화센터에서는 ‘캐리커쳐 이벤트’가 열린다. 캐리커쳐 전문 작가가 방문하여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고객 얼굴을 그려주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각 지점의 문화센터에서는 그밖에도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귀여운 미니언즈 캐릭터와 함께하는 버블쇼, 드로잉쇼, 매직쇼, 벌룬쇼 등의 특별 공연과, 어린이 전래동화 뮤지컬 등을 선보인다.

식당가와 식품매장에서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타임월드 제일제면소에서는 회전식 샤브샤브를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2인 이상 주문시 새우튀김을 증정하며 로코스 2~3인 메뉴 주문시 사이드메뉴를 추가 증정한다.

센터시티에서는 양념 돼지갈비를 당일 정상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수원점 토니버거에서는 버거세트 3인 주문시 통새우링 3개를 증정한다. 진주점 남포수제비에서는 소고기 미역수제비와 냉면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