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 이슈] 쟈뎅, ‘아워티’ 500ml 2종 제로 칼로리 리뉴얼 출시 外

2022-04-19 11:16:03

[유통 이슈] 쟈뎅, ‘아워티’ 500ml 2종 제로 칼로리 리뉴얼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쟈뎅, ‘아워티’ 500ml 2종 제로 칼로리 리뉴얼 출시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이 데일리 과일 블렌딩티 ‘아워티(Our tea)’ 500ml 2종을 제로 칼로리로 리뉴얼해 출시했다.

‘아워티’ 500ml는 세계 3대 홍차인 우바산 홍차와 신선한 과일을 맑게 우려내 블렌딩한 RTD(Ready-To-Drink) 티 음료다. 진한 풍미의 아워티 티백을 일상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페트 음료 타입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출시 후 매년 평균 80% 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리뉴얼된 아워티 500ml는 제로 칼로리로 선보인다. 칼로리를 기존 80~85kcal에서 0kcal로 줄이며 병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보다 슬림한 병에 과일의 싱그러운 풍미를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 콘셉트를 강조했다.

홍차 풍미와 과일의 달콤한 맛은 그대로 살렸다. 쟈뎅 티 마스터의 200번 이상의 블렌딩 테스트와 연구 끝에 최적의 추출과 블렌딩 비율을 구현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깨끗하고 안전한 ‘무균 충전 공법’을 적용, 원료 고유의 맛과 향이 오래 보존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제품은 2종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오렌지 자몽 블랙티’는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에 신선한 오렌지와 자몽을 블렌딩해 은은한 홍차향에 오렌지, 자몽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레몬 얼그레이 티’는 우바산 얼그레이티에 신선한 레몬을 블렌딩 해 깔끔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쟈뎅 관계자는 “최근 즐겁게 건강 관리를 한다는 의미의 헬시 트레저(Healthy Treasure) 트렌드에 맞춰 보다 건강하고 맛있게 아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맑게 우려낸 홍차와 상큼한 과일 풍미의 아워티 음료와 함께 가벼운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은 전국 주요 편의점 및 할인점, 쟈뎅 공식 온라인몰 쟈뎅샵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세라젬, 첫 시그니처 웰카페 ‘메타포레스트’ 오픈​

세라젬은 체험 공간 차별화를 통해 고객 경험을 대폭 강화한 최초의 시그니처 웰카페 ‘메타포레스트’를 동탄에 새롭게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세라젬 ‘메타포레스트’는 가상의 숲을 모티브로 방문객들이 시각, 후각, 청각 등 다양한 감각을 통해 자연스럽게 숲의 기억을 떠올리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세라젬 V6 등 척추 의료가전 체험존과 실내 곳곳에는 피톤치드 향을 가미해 마치 숲 속에서 제품을 체험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파우제 안마의자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릴렉스존에선 숲의 모습을 화면으로 감상하면서 새소리 등 자연 음향이 들리는 곳에서 차분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메타포레스트는 총 764.5㎡(약 231평) 규모로 카페, 각종 체험존뿐 아니라 세라젬 V6·파우제 디코어 등 홈 헬스케어 제품이 각 소비자들의 공간에서 어떻게 연출되는 지 확인할 수 있는 쇼룸과 미디어아트 등을 감상할 수 있는 ‘메타갤러리’도 갖추고 있다.

메타포레스트 2층에 위치한 쇼룸은 서재, 신혼집, 가족의 거실의 세 가지 컨셉으로 ‘헬스테리어’ 등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들에게 제공되는 음료와 서비스도 한층 강화됐다. 이곳에서는 조선왕조실록과 승정원일기에 기록된 한국 전통차 ‘약차’에서 영감을 받아 고안한 ‘시그니처 차(茶)’를 맛볼 수 있다. 인삼, 국화, 오미자 등 왕실에서 즐겨 사용했던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웰카페 전용 메뉴는 총 9종이며 웰카페 최초로 테이블링 서비스를 도입해 대기 시간에도 쇼룸을 둘러보거나 인근에서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또 티테이블과 의자 등에는 헌 옷이나 폐현수막 등을 가공한 친환경 섬유 소재 ‘플러스넬’을 채용했으며 매장 내 리플렛 등 홍보물은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에서 인증한 친환경 종이로 제작하는 등 환경적인 측면도 고려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최초의 시그니처 웰카페인 메타포레스트는 업그레이드된 체험 공간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소비자들이 지루하고 바쁜 일상 속에서 벗어나고 싶은 갈증을 가까운 곳에서 쉽게 해소할 수 있도록 ‘힐링 명소’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파나소닉코리아, 키움히어로즈와 3년 연속 파트너십 협약 체결

파나소닉코리아(대표이사 쿠라마 타카시)가 최근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022 시즌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키움히어로즈 홈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이 협약식에는 파나소닉코리아 쿠라마 타카시 대표와 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 등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한국 프로야구가 경기 중단과 무관중 경기 등의 어려움을 겪었지만, 파나소닉코리아와 키움히어로즈는 시즌 파트너십 활동을 이어가며 팬과 고객에게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실시해 왔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올해 키움히어로즈와의 협업을 더욱 강화하여 고척스카이돔을 찾는 팬과 관중을 위해 업그레이드된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또한 고척스카이돔의 외야 대형보드, 본부석 하단 LED 광고판 제품 광고도 지속해 가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