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서 수입차 엔진오일 반값 할인

2020-01-17 13:11:17

마바놀 엔진오일.이미지 확대보기
마바놀 엔진오일.
[로이슈 최영록 기자] 스피드메이트가 수입차 정비 할인 및 점검 서비스를 시작으로 2020년 고객대상 이벤트에 나선다.

SK네트웍스(대표이사 최신원·박상규)의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는 17일부터 2월 16일까지 한 달간 110여 개 전국 수입차 전문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마바놀 엔진오일 50%, 타이어 최대 30% 등 소모품 교환 할인과 겨울철 차량점검 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SK네트워크에 따르면 마바놀 엔진오일은 독일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엔진 마모도 및 매연, 연료소비 감소를 통한 뛰어난 환경개선 효과를 지녔고, 전세계 26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같은 기간 마바놀이 아닌 다른 엔진오일으로 교환할 경우 30%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타이어 최대 30% 할인 및 브레이크 패드∙ 에어컨 필터∙부동액 교환 할인 혜택을 준다. 또 겨울철 체크해야 할 주요 품목에 대한 차량 무상 점검과 함께 워셔액 무료 보충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유상서비스 이용 고객들에게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마바놀 및 지크 Top 엔진오일 50% 할인 쿠폰도 증정할 계획이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설 명절 고향 방문과 같은 장거리 운전으로 차량 점검∙정비 수요가 많은 연초를 맞아 이용 가능 매장이 상대적으로 부족해 불편을 겪어온 수입차 고객들에게 경제적이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