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구미준법지원센터, 보호관찰청소년 대상 스키캠프

2019-12-14 10:44:20

(사진제공=구미준법지원센터)
(사진제공=구미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구미준법지원센터는 12월 13일 전북 무주리조트에서 보호관찰 청소년 7명을 대상으로 동계캠프(스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보호관찰 청소년의 긍정적 자아형성에 도움을 주고, 비행예방프로그램 참여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키캠프에 참석한 A군(17)은 “집 형편이 좋지 않은데다 다리가 아픈 할머니와 살면서 처음으로 스키를 타 보았다. 처음이라 겁도 나고 잘 타지는 못했지만 정말 재미있었고, 엄마 아빠가 있는 애들도 잘 할 수 없는 거를 해봐서 기분이 너무 좋았다”며 “보호관찰 선생님께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 열심히 잘 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구미준법지원센터 권우택 소장은 “지난 7개월 동안 성실하게 프로그램에 참여해온 아이들에게 유익하고 소중한 경험이 되고, 또한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온기가 전해져 이들이 지역사회의 건강한 일원으로 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