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청와대·국회

자유한국당울산북구당원협의회, 당원연수 실시

박대동 위원장, 중앙당정책기획위원회 상임고문 위촉

2019-12-08 16:15:54

박대동 위원장이 특강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울산북구당원협의회)이미지 확대보기
박대동 위원장이 특강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울산북구당원협의회)
[로이슈 전용모 기자] 자유한국당 울산 북구당원협의회(위원장 박대동)는 12월 7일 오후 3시 농소농협 본점 3층 대회의실에서 핵심당직자 등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당원연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북구당협 핵심당직자 연수에는 박대동 당협위원장을 비롯해 백현조, 이정민, 박상복 구의원과 핵심당직자 등이 참석했다.
이날 연수는 한호준 울산시선관위 지도담당관의 ‘공직선거법 강의’, 박대동 당협위원장의 ‘21대 총선, 우리의 나아갈 길’ 특강이 진행됐다.

특히, 박대동 위원장은 경제전문가답게 경제현안을 중심으로 주요현안 및 이슈를 진단하고 대안을 제시했다. 그러면서 “중단없는 북구발전을 위해 당원동지들이 다 함께 더 노력하자”고 독려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박대동 당협위원장은 자유한국당 중앙당 정책기획위원회 상임고문으로 위촉됐다.

박대동 위원장은 “내년 4월 15일 치러질 21대 총선을 앞두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당과 함께 총선필승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내비쳤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