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템퍼코리아, ‘Zero-G Contour’ 체험 이벤트 진행

2019-11-20 18:28:11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템퍼코리아 대표 김영무)가 카페 사유·N646과 이벤트 제휴를 맺고 이달 7일부터 25일까지 카페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모션베드 ‘제로 지 컨투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템퍼는 최근 신제품 모션베드 ‘Zero-G Contour(제로 지 컨투어)’를 선보였다. 템퍼의 새로운 모션베드는 프레임의 모션 베이스가 숨겨진 14cm만큼 확장 이동해 사용자의 복부 압박을 해소하고 편안한 자세로 움직일 수 있도록 한다.
템퍼는 신제품의 특징인 ‘숨겨진 14cm’를 컨셉으로 모션베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카페에 모션베드를 숨겨 체험 공간을 구성하고 카페 고객들에게 재미를 줄 수 있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템퍼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카페에 숨겨진 모션베드를 찾아 인증샷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는 것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제주신라호텔 템퍼 스위트룸 숙박권, 템퍼시네마&씨네드쉐프 식사권, 템퍼 오리지날 베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에 제휴한 ‘사유’와 ‘N646’은 복합문화공간으로 카페 공간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사유는 한남동에 위치했으며, 유의미한 변화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문화로 소통하고 행복을 전하는 공간이다. 층별 다양한 콘텐츠로 여유로운 공간 체험은 물론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N646은 논현동에 위치한 곳으로 오피스 숲에서 떠날 수 있는 문화 여행을 컨셉으로 탄생했다. 브랜드 가구들, 아티스트들의 작품과 함께 전문 바리스타가 제공하는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지난 8월 27일부터 9월 2일까지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에서 총 5,87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모션베드 소비자 인식 조사 결과에 따르면, 모션베드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할 사항으로 디자인, 스펙, 모터를 제치고 ‘매트리스’라고 응답한 비율이 67.8%를 차지했다.

템퍼는 모션베드 구매 시 매트리스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대답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직접 누워 봐야만 편안함을 알 수 있는 매트리스의 특성상 보다 많은 고객들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사람들이 많이 찾는 카페를 체험 장소로 정했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지친 일상 중 잠시의 여유를 느끼고자 카페를 방문한 고객들에 템퍼 모션베드가 전하는 새로운 휴식 경험을 제공하고, 카페에 머무는 동안 편안함을 주고자 기획했다”라며 “가까운 카페에 방문해 SNS 이벤트도 참여하고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