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국민연금공단, 겨울철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실시

2019-11-19 19:41:12

국민연금공단은 19일 한국국토정보공사, 한국전기안전공사, 전북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사랑의 연탄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사진=국민연금공단
국민연금공단은 19일 한국국토정보공사, 한국전기안전공사, 전북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사랑의 연탄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사진=국민연금공단
[로이슈 전여송 기자]
국민연금공단은 19일 한국국토정보공사, 한국전기안전공사, 전북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사랑의 연탄나눔’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이번에 기부한 연탄은 총 7,500장으로, 전주시 완산구 지역 내 취약계층 30가구를 선정하여 가정마다 250장씩 전달했다.

공단은 지난 2015년부터 한국국토정보공사와 전기안전공사 등 전북 혁신도시 이전기관들과 함께 뜻을 모아 매년 겨울철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연탄나눔과 김장행사를 정례적으로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연탄을 제공받은 어르신은 “최근 연탄값이 많이 올라 난방비 걱정이 많았는데, 한시름 덜었다”며 “덕분에 이번 겨울은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김성주 이사장은 “추운 겨울 힘겨워 하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