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네네치킨, 전속 모델 세븐틴과 함께한 ‘네네스타데이’ 개최

2019-11-19 17:15:3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은 이런 한류열풍의 주역 중 하나인 전속모델 아이돌 그룹 세븐틴과 함께 지난 14일 서울 청담 일지홀에서 네네스타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네네스타데이는 전국 네네치킨 매장에서 1만5000원 이상 주문한 고객들에게 응모권을 증정한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당첨자들과 함께 했다. 행사는 두 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행사 전부터 행사장 주위로 많은 팬들이 모여 성시를 이뤘다.
세븐틴과 함께 한 네네스타데이에서는 팬 사인회와 함께 OX 퀴즈를 통해 팬들과 함께 소통 하는 시간을 보냈으며 세븐틴이 직접 추첨한 럭키드로우를 통해 네네치킨 VIP 시식권을 증정하는 행사들을 진행했다. 이에 세븐틴 멤버들은 행사장을 찾아와 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참석한 팬들도 세븐틴과 함께 한 행사에 크게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네네치킨은 행사 후 참석한 100명의 팬들에게 매콤치즈 스노윙 콜팝과 함께 세븐틴의 포스터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네네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전속 모델 세븐틴과 함께 한 네네스타데이를 성공적으로 마치게 돼서 기쁘다. 아이돌 그룹을 통해 젊은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활발이 유지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네네치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지속적해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