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대원미디어, 팝콘D스퀘어에서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 지난 16일 오픈

2019-11-18 17:08:53

[로이슈 편도욱 기자] 문화 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 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는 용산 아이파크몰 6층에 위치한 실내 복합문화공간 팝콘D스퀘어에서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을 그랜드 오픈했다.

쥬라기에 이어지는 공룡 시대인 '백악기'를 테마로 한 체험형 전시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이 진행되고 있다. 본 전시는 대원미디어가 주최하고 우리공간연구소 주관하는 행사로 지난 16일부터 개최 중에 있으며, 육식 공룡의 대명사로 알려진 '티라노사우르스'를 비롯하여 '스피노사우르스' 등 실제 백악기 시대에 활동했던 공룡들을 생생히 만나볼 수 있다.
'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은 ▲화석들을 만날 수 있는 '백악기 박물관' ▲신비한 문을 지나 백악기로 들어설 수 있는 '비밀의 숲' ▲살아 움직이는 공룡들이 눈 앞에 펼쳐지는 '약탈자의 정글' ▲공룡 세상의 어두운 밤을 연출한 '환상의 밤' ▲티라노사우루스와 파라사우롤로푸스를 직접 타볼 수 있는 '다이노 라이더' ▲고생물학자가 되어 공룡 화석을 발굴해 볼 수 있는 '화석발굴 체험' ▲공룡 풍선과 딱지 만들기, 공룡알 꾸미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다이노 워크샵' ▲움직이는 공룡을 만나볼 수 있는 '랩터 쇼' 등 다양한 테마로 관람객을 맞이한다.

직전에 개최된 '짱구페스티벌-짱구야 놀자' 전시가 2030 여성층이 많은 발걸음을 했다면, 본 전시에서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을 중심으로 수요층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전시 오픈 이전에 인터파크티켓에서 진행된 얼리버드 프로모션에서 전시 부분 TOP5(일별)에 진입하기도 했으며, 오픈 첫 주말인 16일과 17일 양일에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관람객들이 많이 방문했다.

팝콘D스퀘어는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 개최에 걸맞게 전체가 공룡 테마로 꾸며질 예정이며, 공룡 로봇이 등장하는 '파워레인저 다이노소울'과 '조이드 와일드' 등 공룡 관련 콘텐츠와 공룡 테마 카페 등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현장에서 접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이 개최되는 팝콘D스퀘어는 교통이 편리한 용산역에 위치한 아이파크몰 내 캐릭터 테마파크로 조성되었으며, 전시관과 소극장 및 캐릭터샵, 콜라보레이션 카페 등 다양한 콘텐츠가 모여 있어 이색 실내 문화복합시설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