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진주준법지원센터, 숲체험 프로그램 진행

2019-11-15 12:40:50

사천 봉명산 시립공원에서 숲치유 명상 힐링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청소년들이 보호관찰위원들과 기념촬영.(사진제공=진주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천 봉명산 시립공원에서 숲치유 명상 힐링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청소년들이 보호관찰위원들과 기념촬영.(사진제공=진주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진주준법지원센터(소장 배홍철)는 11월 15 경남 사천시 봉명산 시립공원에서 명예분과 보호관찰위원 및 청소년 9명을 대상으로 숲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PC방과 스마트폰 등에 익숙한 청소년들에게 숲치유 명상을 통해 심성순화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보호관찰위원 장미연 명예분과 위원장은 “보호관찰 청소년들에게 자연 속 명상이 어려울 수 있는 체험이지만 이번 체험이 심성순화의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배홍철 소장은 “요즘 청소년들은 지나치게 전자 매체에 노출되어 이번 체험을 통해 정서적 안정감을 갖게 하고자 숲치유 명상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심성순화와 건전한 인격형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등 원호를 실시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