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사건사고

부산해경, 오륙도 스카이워크 인근 갯바위 응급환자 긴급 이송

2019-11-01 19:07:06

중앙해양특수구조단이 응급환자를 이송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해양경찰서)이미지 확대보기
중앙해양특수구조단이 응급환자를 이송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해양경찰서)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해양경찰서(서장 박승규)는 11월 1일 오후 4시 17분경 부산 남구 오륙도 스카이워크 인근 갯바위에서 추락한 A씨(49.남)를 인근 병원으로 긴급 이송했다고 밝혔다.

부산해경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2분경 오륙도 스카이워크 인근 갯바위에서 낚시를 즐기던 A씨가 미끄러져 바다에 빠진 후 다시 갯바위로 올라왔으나 통증을 호소하자 인근에 있던 시민이 119 경유 부산해경 상황실로 구조요청 했다.
신고를 접수한 부산해경은 경비함정과 광안리파출소 연안구조정, 중앙해양특수구조단을 현장으로 급파, A씨를 중앙해양특수구조단 RIB에 옮겨 태운 뒤, 오륙도 선착장에 대기중이던 119구급차량에 인계해 인근 병원(성모병원) 이송 조치했다.

구조 당시 A씨는 우측팔 통증을 호소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였으며 현재 병원에서 치료 중에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